180407 tvN [나의 아저씨] 비하인드 #4. 깨알같고 짠하고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고.. 다 해♡

Movie|2018. 4. 7. 14:47

안녕하세요

블로거 love'ly 입니다!


오늘은 나의 아저씨 비하인드 영상이 떠서

비하인드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


 [나의 아저씨] 비하인드 #4. 깨알같고 짠하고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고.. 다 해♡

나의 아저씨 | 출처: 네이버 TV


[원본 영상]


뭔가 되게 가족 같은 분위기네요^^

이러니 드라마가 재밌을 밖에요 ㅎㅎ


앞으로 남은 회차도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