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IU)-박서준 새 광고 영상 - ALL NEW 180416

Movie|2018. 4. 9. 13:49

안녕하세요

블로거 love'ly입니다!


이번엔

유튜브를 찾아보다가

아이유 님의 새 광고인 듯한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섬네일]


[원본 영상]


일단,

팬들이 추측하는 광고는 2개가 있는데요


영상 제목은 그냥 본 게시글 제목처럼

ALL NEW 180416 만 덩그라니 적혀있었어요


다시 돌아가서

하나는

하이트진로 측에서

4월 16일에 17.2도의 도수가 아주 약한 술을 개시한다고 하구요


나머지 다른 하나는

웅진코웨이에서 코웨이 사업부를 분리해서

리뉴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저 두개 중에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그와중에

박서준 님이랑 광고라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질투)


ㅋㅋㅋㅋ

뭐... 그냥 일개 팬이 질투해봤자죠 뭐


아무튼,

전혀 다른 광고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요


혹시

앨범 인가요...? (기대)


설마 아닐거예요

아이유 님이 스포도 없이 그랬을 일 없고


무작정

4월 16일만 기다리면

궁금증이 해결되겠네요 :)


어쨌든,

이만 글 줄일게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