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11 '밤편지' 아이유(IU)X김제휘 tvN 나의 아저씨 OST 'Dear Moon(디어 문)' 발매 안내!

News|2018. 4. 11. 09:46

안녕하세요

블로거 love'ly입니다!

 

오늘 올라온 뉴스인데요

이번엔 드디어

아이유 님의 음원 소식입니다 ㅎㅎ

 

지난 해

밤편지로 큰 사랑을 받았죠?

 

그 작곡가인 김제휘 님이

가창을 하고

 

그 반대로

아이유 님이 작사가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

 

 

노래 이름은

디어문(Dear Moon)이구요

 

tvN 나의 아저씨의

OST로 발매가 됩니다!

 

아이유 님은 작년부터

조금씩 타 가수분들의 노래를 작사하기 시작했는데요

 

신인 가수인

체리비 님의 그의 그대

 

그리고

올해에는

정승환 님의 눈사람이라는 곡의

작사를 맡았었습니다.

 

이번

Dear Moon(디어 문)도 기대가 되네요.

 

더욱 더 기대가 되는게

밤편지 조합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

 

노래는 아마

내일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오늘도 다들

본방사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