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IU) 몽쉘 힐링라이브 미니콘서트 참여 안내!

News|2018. 4. 9. 09:43

안녕하세요

블로거 love'ly입니다!


이번 소식은

아이유 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몽쉘 콘서트 소식입니다 :)


일단, 구체적인 날짜는 안 나와있지만

5월 말 저녁시간이라고 나와있네요 ㅎㅎ


그리고,

여러분이 제일 관심있는 응모하는 법

혹은 참여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


집 근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몽쉘을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ㅎㅎ


여러분이 아실 만한 걸로 예를 들면...

일종의 팬사인회 응모랑 같은 느낌인것 같습니다.


아참!

지금 제 글 보시고 가시려는 분들 Stop!


응모 기간은

2018년 4월 12일부터 2018년 4월 25일까지니깐


아직 한참 남았어요 ㅎㅎ


뭐... 그냥 드시려면 사셔도 되지만^^


아무튼,

이만 글 줄일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