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704 아이유(IU)x이선균 나의 아저씨 일본 잡지 <마리솔> 인터뷰 내용 (해석 有)

Photo|2018. 7. 4. 17:49

안녕하세요

블로거 love'ly 입니다!


오늘 오전 10시에

나의 아저씨의 두 주연 배우인

아이유 님과 이선균 님의

일본 잡지인 마리솔 인터뷰 내용이 떠서

올리러 달려왔어요 ㅎㅎ


해석이 맞지 않을수도 있으니

일본어 능력자 분들 도움의 손길을 부탁드립니다.


보는데 큰 불편함은

없을거에요^^


---

이것이야 말로 인생 드라마 "나의 아저씨이지은(IU) 씨 이선균 씨 인터뷰


 "미생","시그널"의 김원석 감독의 작품이라는 것만으로도 설레는데기대 이상의 따뜻한 인간 드라마에 매료된다 "나의 아저씨(원제)".

배우들이 "보고 후회하지 않을 자신이 있다."라고 할 만큼 훌륭한 작품입니다.

대사 하나하나가 마음에 와닿고 반복해서 보고 싶고 신기한 매력을 가진 이 드라마가 7월 13일부터는 일본에서도 방영 시작합니다!

가수로 많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IU씨가 여배우 이지은으로서 높이 평가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 마음에 남는 대사가 많았겠어요드라마에서 인상에 남아 있는 대사와 장면은 있습니까?

이선균저는 "따위 일 없이"가 가장 기억에 남아 있네요내 하나의 생각이지만아무리 힘든 일도 지나고 나면 뭐도 아니고 지금 좋은 일이 있었다고 해도 신나지 않고 평소대로 행동하는 것그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지은저는 동훈과 정희의 장면에 나오는 대사인데 동훈 분이 "사랑은 왜 인색 심해서 파렴치할까?" 하면 정희가 "정말 모르겠니사랑하지 않으니까 그렇게 느끼는 거야"라고 대답하실 거예요그 때의 BGM이 "백만송이 장미"였는데 그 가사도 그 장면에 딱 맞아서저 자신도 사랑에 대해서 여러가지 고려하고굉장히 가슴에 울렸습니다.

 

● (김원석감독의 다른 작품은 보셨나요어떤 점이 감독님과 달랐나요?

이선균물론 보고 있었습니다다른 감독들과 다른 것지금까지 많은 감독들과 일을 해왔습니다만김원석 감독을 한마디로 비유한다면 "지휘자입니다현장의 목소리를 듣기현장의 분위기를 보기모든 것에 대한 훌륭한 편입니다대사의 타이밍 등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배우들이 연기하기 쉬운 환경을 만들어 주고현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이끌어 주는 지휘자였습니다.

 

● (드라마삽입곡도 매우 좋지만 특히 의미 있는 곡은 있습니까?

이선균모든 곡이 마음에 남아 있는데아무래도 "Adult" 네요드라마를 가장 남게 준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OST에서만 들어도 물론 좋은데드라마와 함께 들으면 더 효과적입니다.

 

이지은저도 마찬가지입니다지금도 인트로 부분을 들었을 뿐인데 마음에 뭉클하고 드라마의 세계로 찾고 주는 그런 곡입니다정말 이 OST는 명작이라고 가슴을 펴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당하게?) .

 

● 이선균 씨는 이지아 씨와의 연기는 어땠습니까?

아주 똑똑히 처신하고 성격이 굉장히 좋아요이동훈과 윤희는 드라마 속에선 매일 싸워서 사이가 나쁜 장면이 대부분이지만 술도 잘 마셨습니다마시면서 이렇게 편하게 지내는 두 사이 좋은 장면도 어딘가에서 찍으면 됐지요라고 이야기 했다.

 

 

 

● 이지은 씨는 장기용 씨와의 연기는 어땠습니까?

기용 씨는 제 작품의 MV에서 2회 연기한 것이 있었는데그때는 달콤한 연인 역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서로를 죽이고 싶도록 증오하는 역할이기 때문에 이런 형식으로 경연해야 하겠네재밌었어요(웃음). 현장에서는 지안이에게 큰 일이 될 것 (몰두가 안 될 것 같으므로으로 특히 사담을 피하지 않고 거리를 두고 있었습니다.

우리의 장면에서는 내가 얻어맞고 붙잡히곤 했는데 내가 많이 때리는 장면에서는 언제나 나를다치지 않도록 나를 편하게 잘 이끌었습니다(웃음).

기용 씨가 액션 연기를 잘해서 정말 도와줬어요.

 

● 40대 전후의 여성을 위한 패션지 마리솔의 독자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장소는 있습니까?

이선균광화문종로입니다최근 여행을 다녀와서 그곳에서 느낀 것이지만해외로 여행을 가면 며칠 머물고 그 나라를 체험하고 있잖아요그 나라에는 다양한 모습이 있는데일정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일면만을 보고 그 나라의 분위기를 느끼잖아요그런 의미에서 한국에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 곳은 광화문종로입니다분위기가 좋고 호젓하고 있고 예쁘고 멋진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지은저는 광장 시장을 추천합니다보는 것도 먹는 것도 많고 한군데에서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활기차고 매우 한국적이라고 생각합니다일본에는 많이 없는 분위기 아닐까요이미 간 적이 있는 분도 많겠지만추천하고 싶어요.








본 방송:7월 13일 (금) 19:00~20:30/ (토)22:00~23:30 재방송: (토)(일)6:00~7:30/(월)(화) 

첫 방송 1:15~2:45(금)15:30~18:30 (2회 연속 방송) ※ 1,2회만(월)  1:00~4:00(2회 연속 방송)출연자:이선균, IU, 박호산, 고두심, 이지아, 장기용 2018년 tvN/전 16화/각 90분/자막 방송/HD


* 혹시 번역이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https://marisol.hpplus.jp/article/22307


*



댓글()